[상수] 쿄베이커리 냠냠

일본식 조리빵과 담백한 식사빵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쿄베이커리.
상수역 1번 출구로 나와 쭉 걷다보면 보인다.
담백한 맛을 위해 빵마다 특성에 맞는 밀가루를 사용하고 안데스산 청정 지역의 소금을
사용해 깔끔한 뒷맛이 느껴진다.
보통 쿄에서는 치아바타, 먹물연유바게트, 후르츠 건강빵을 먹는 편인데 
이날은 엄청 메론빵이 땡겨서 방문! 했지만 없어서......ㅠㅠ
유니만 빵을 사고 나는 사지 않았다.
오랜만에 왔는데 아쉽기도 하고 나는 사진만 찍었........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깃한 바게트!
소프트 바게트도 좋아하지만 그래도 오리지널이 제일 좋다^.^

쿄 휘날리며~
같은 센스 넘치는 빵 이름이 눈길을 끈다.

6시쯤 되었는데 빵이 많이 없었다.
상수동 주민들이 부러울 뿐ㅜㅡ

초코치아바타, 플레인, 감자치아바타,우리밀치아바타
치아바타만 해도 4개나 되어서 고민고민하게 만든다ㅎㅎ


오징어먹물바게트 안에 연유와 크림치즈 필링의 맛이 좋아서
예전에 한창 많이 먹었었던 빵. 

크로아상들도 보이고~



쫄깃한 찰떡 메뉴도 보인다.
치즈찰떡은 안 먹어봤는데 궁금...

조용한 분위기의 아담한 매장.
담백한 끝 맛이 좋아 가끔 생각나는 곳이다.

헤헤 감사합니다

덧글

  • 카이º 2012/01/27 21:11 # 답글

    담백한 빵도 많지만 감자빵이었나? 그게 괜찮았다고 들었어요~
    쿄베이커리도 예전엔 많이 떴는데 최근엔 다른 곳들에 많이 밀려서
    이름듣기 힘드네요 ㅠㅠ
  • 아스라이 2012/01/28 21:01 #

    푹신한 감자 느낌이 괜찮았어요ㅎㅎ 워낙 홍대 주변에 맛있는 빵집들이 생겨서 예전만큼 발걸음이 닿지 않는 것 같아요^^:
  • 핀치히터 2012/01/28 00:26 # 답글

    저도 여기 먹물 연유빵 진짜 좋아해요!! 먹을때마다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ㅅ;

    근데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자주는 못가는 슬픈 현실이 ㅠㅠㅠㅠ 가끔 지날때만 하나씩 사먹는 것 같아요 ;ㅅ;
  • 아스라이 2012/01/28 21:02 #

    먹물 연유바게트는 정말 꿀떡 넘어가더라구요ㅋㅋㅋ 빵 배가 너무 커서 문제에요.
  • P타로 2012/01/28 12:52 # 답글

    지나가다 밸리보고 들렸어요~ !! 상수동 주민이고 쿄 베이커리까지는 1분거리에 살지만 ..... 가난한 직장인이라 갈때마다 고민고민하면서 한개를 고심하며 사는데 애기궁둥이나 연유먹물바게트만 사게되네요 ㅠㅠ
  • 아스라이 2012/01/28 21:04 #

    우왁 주민이시라니 부럽네요. 퍼블리크도 가까우셔서 좋으시겠어요. 애기 궁둥이빵도 맛있지요^_^ 쫄깃하고 부드러운...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P타로 2012/01/30 15:04 #

    퍼블리크 골목이예요 집이 !! 근데 ..... 서양배타르트 너무 맛이쩡...... ㅠㅠㅠㅠㅠㅠ 그치만 비싸요 ㅠㅠㅠㅠㅠ
  • 아스라이 2012/01/30 20:11 #

    세상에! 퍼클리크의 빵 향기를 집을 나서면 느끼실 수 있으시겠어요>.<
    퍼블리크 서양배타르트랑 에클레어, 마카롱도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가격.....네.....그래도 가끔은 비싸서 다행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해봐요. 가격 부담이 덜했다면 더 자주 먹었을거에요ㅋㅋㅋ
  • 묘운 2012/01/29 12:26 # 답글

    상수동 인근 주민이지만, 쿄베이커리는 너무 비싸서 ㅠㅠ 명성은 익히 알고 있지만 항상 가격보고 놀라서 빈손으로 나오게 돼네요 ㅠㅠ이글 보고 오늘 다시 도전해 볼까 생각중입니다!!ㅎㅎ
  • 아스라이 2012/01/29 14:50 #

    저도 가서 두 개 이상은 사기 힘들더라구요ㅋㅋㅋ 맛있어서 금방 먹다보니 많이 사가도 이틀을 못 가서요^^:
    빵을 먹으면서 정갈하다는 느낌이 들기 쉽지 않은데 쿄의 빵에서는 이러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ㅎ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