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앱 SeeOn 그 새로운 이야기! 두근


위치기반앱 SeeOn



* 씨온? 넌 누구냐?

씨온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으로 위치기반 SNS를 제공하는 벤처기업입니다^.^
(2010년 5월 설립, 누적 다운로드 430만건, 가입 회원 수 280만명)



* 어떻게 사용하나요?


앱을 다운받은 후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를 이용해 간편 회원가입을 하면 이젠 씨온녀/씨온남! 
씨온의 모든 사용자들의 스토리와 친구 추가를 통해 평소에 알고 지내던 친구의 스토리를 모두 볼 수 있어요.
씨온의 모든 사용자들의 일상을 보면서 새로운 정보도 얻고 또 친구 추가 기능으로 새로운 친구도 사귀고~

가고 싶었던 김연아 아이스쇼...ㅠㅠ
모르는 분이지만 이렇게 씨온에서 평소 궁금했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요~ 
올림픽 공원에서 아이스쇼를 보고 공릉동 닭한마리에서 식사를 하셨나보네요ㅎㅎ


친구님, 데프콘이 MBC나 혼자 산다에서 먹었던 마늘통닭을 드셨군요



* 잠깐!  씨온 살펴보기 >_<

씨온의 메뉴화면 및 기본용어


1. 캡?

스토리를 작성한 시간, 장소, 횟수 등이 각 캡의 조건에 만족한 경우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캡틴?
장소의 주인을 의미하며, 같은 장소에 여러 번 스토리를 남기시면 캡틴이 됩니다.
다른 사용자보다 해당 장소에 자주 스토리를 남기셔야 캡틴을 뺏을 수 있고 내 캡틴 자리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일한 장소에 스토리를 남길 경우 2시간 간격을 두어야 유효한 점수로 인정)

3. 캡틴이 되면 좋은점!
특정 장소의 캡틴이 되면 해당 장소에 스토리를 남기는 사용자들에게 기부포인트점수를 받을 수 있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장소의 경우 쿠폰이나 상품을 받을 수도 있어요.
 


* 기존의 SNS와 다른 서비스가 있나요?

1. 돌직구를 한번 날려볼까?
돌직구는 손님이 음식점의 입찰을 받아 갈 곳을 선택한다는 개념의 서비스!
씨온 사용자가 △서울 강남역 반경 1㎞ 이내 △인원 6명 △예산 15만원 △시간 오후 7시30분 △시끄럽지 않은 곳
이렇게 조건을 걸고 글을 올리면 여러 식당이 여러 제안을 하는 방식(가장 좋은 조건의 곳을 선택할 수 있어요^_^ )


2.  재미 요소를 가진 위치기반SNS
내 주변 장소의 주인을 가리는 캡틴 경쟁, 스토리 작성을 통해 수집할 수 있는아이템인 캡(Cap) 획득 및 포인트 쌓기를 통해
레벨업하기 등 FUN한 SNS


3. 요즘 대세 핫플레이스 맛집 찾기!
핫플레이스인 가로수길 중에서도 특히 핫한 곳을 찾을 수 있어요!
스페인 클럽,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4. 친구에게 약속 장소 위치 보내기 or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것 알려주기!
그러니까 여기가 말이지.......음........
더이상 약속 장소 위치를 일일히 설명해주지 않아도 되요!
그리고 내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친구에게 알려줄 수 있어요~


이제 씨온에서 만나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